티스토리 뷰

 

 

댕냥이들도 꾸준히 유산균을 먹어야 할까요?

반려동물 역시 사람처럼 몸 안의 수십 억개의 미생물이 존재하기 때문에 체내의 유산균 비율을 높여줘야 해요. 만약 댕냥이들이 유산균을 섭취하지 않는다면, 설사, 알러지, 비만은 물론, 심지어 위가 부으면서 위경련까지 일으킬 수 있어요. 또한, 면역력도 떨어져 불규칙적인 배변 활동과 전반적인 건강 자체가 나빠질 수 있어요. 따라서 주기적인 유산균 섭취를 통해 댕냥이들을 건강한 장을 지켜주세요

 

 

 

유산균 먹고 장 트러블 탈출했다 멍!

유산균만 먹었다고 바로 효과가 나는 것은 아니에요. 약 2주 동안 유산균 제품을 일정량 꾸준히 급여 한다면 그 효과를 가시적으로 확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면역력이 향상되었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을 거에요. 하지만 장 탈출을 했다고 해서 유산균 제품을 중간에 중단한다면, 염증성 장 질환, 원인 불명의 설사가 지속될 수도 있기에 유산균을 꾸준히 급여하는 것이 좋아요!

 

 

댕냥이를 위한 유산균 제품을 찾는 기준은?

최근 들어 유산균 제품은 분말가루, 캡슐, 츄 등 다양한 제형들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하지만 유산균 제품들을 사료와 간식에 섞어서 억지로 아이들에게 준다면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아 음식에 대한 혐오감과 거식증까지 유발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극소량으로 사료와 함께 섞어서 주거나 사용 편의성이 좋은 유산균 함유량이 높은 사료 제품을 강추해요!

 

 

유산균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유의해야 할 점은?

댕냥이들이 음식에 민감하거나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엔 유산균 제품 성분을 잘 확인하세요! 일부 제품에는 곡물과 동물성 단백질, 저품질의 곡물과 계분, 육분 등 댕냥이들의 신체에 좋지 않은 성분들이 있고 또한 좋아하지 않은 맛이 포함될 수도 있기에 꼼꼼히 살펴봐야 해요.

 

 

 

콤빌리지 추천 픽은 바로 ‘뉴로’

뉴로는 반려동물 사료의 성지라고 할 수 있는 미국에서 특허받은 유산균 보존 기술로 인정받은 사료라고 합니다. BC30 프로바이오틱스라고 하는데요, 열에도 강한 유산균이기 때문에 끓여도 구워도 얼려도 살아있는 유산균이며, 10억마리의 유산균이 그대로 보존되어 댕냥이들의 소화기능을 향상 시켜 영양분 흡수에 탁월해요! 특히 북미, 프랑스, 뉴질랜드에서 최상의 퀄리티의 원료를 수집하였으며, 뉴로는 포브스 선정, Best Cat Food Brand, Best kitten food 등 미국에서 트렌디한 브랜드예요!

 


 

댕냥이 장 트러블 탈출을 위해서

콤빌리지는 사료 구매 시 10% 할인 쿠폰과 뜨끈뜨끈한 사은품 증정하고 있어요.

만약 궁금하다면 자세한 사항은 링크를 누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