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 순간부터 나의 댕댕이의 입냄새가 스으멀 냄새 나기 시작했다?!

왜 악취가 생겨났는지 어디서부터 잘못이 되었는지...


그 원인을 파악해 보도록 하자!

 

 

 

 

■ 나의 댕댕이의 입 냄새 유발 원인_치석

 

① 댕댕이의 최악의 입 냄새를 만드는 원인

 

강아지 입 냄새 원인 중 가장 큰 것은 구강 내 치석이다. 사람도 치아 사이사이에 껴 있는 치석이 쌓이게 되어 입 냄새를 유발되는 게 원인이듯이! 강아지도 마찬가지로 구강 내의 치석으로 구취가 심하게 나는 원인 중 하나이다. 특히 치아에 쌓인 세균 막인 '플러그'를 제대로 제거하지 않게 되면서 잇몸에 염증이 발생된다. 플러그 축적에 의한 구취가 발생이 되면서 심각한 강아지는 입안에 치은염과 치주염 등의 잇몸질환까지 생길 수 있다. 

 

 

 

■ 나의 댕댕이의 입 냄새 유발 원인_나쁜 식이 습관

 

②댕댕이의 최악의 입 냄새를 만드는 원인

 

나의 댕댕이가 똘망똘망한 눈으로 나의 음식을 탐닉하고 있다면... 웬만하면 사람 음식을 권하지 않는 게 좋을 것이다. 사람도 정크푸드나 삼겹살 같은 기름진 식품을 먹으면 소화불량, 여드름, 알레르기가 나듯이 강아지에게는 엄청난 해로운 음식이다.

 

특히 댕댕이가 사람의 음식을 맛본 순간 사료제품에 입맛이 없어지는 경우가 발생되고, 불균형적인 식이 습관으로 댕댕이의 입 냄새가 심하게 냄새가 날 수 있다. 사료를 통해서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등 균형적인 영양분을 제공하는 것이 좋다.

 

 

 

■ 나의 댕댕이의 입 냄새 유발 원인_생선 기름

 
③ 댕댕이의 최악의 입 냄새를 만드는 원인

 

생선기름의 효능은 피부와 피모를 윤기 있게 해주는 것이며, 특히 혈관을 맑게 하고 심장 기능을 향상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필수 영양제라고 불리고 있다. 그래서 견주분들은 오메가 3를 필수로 구매하여 반려견에게 먹이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점을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다. 반려견이 먹는 도중에 이를 깨물어 버려 비린대를 내는 일이 발생하기 쉽고, 오메가3는 산화될 수 있기 때문에 나의 댕댕이의 입 냄새가 더 심각해질 수 있다.

 

 

 

■ 나의 댕댕이의 입 냄새 유발 원인_당뇨

④ 댕댕이의 최악의 입 냄새를 만드는 원인 ​

 

나의 댕댕이가 입 냄새에서도 악취가 나는 동시에 달달한 냄새가 난다면, 당뇨를 의심해 봐야 한다. 내과 질환으로 인슐린 분비 기능에 문제가 생겨 구강이 건조해 입 냄새가 심하게 생겨난다. 당뇨는 유전적인 원인이 크지만, 췌장암 손상으로 생기는 경우가 있으니 당뇨가 의심이 된다면, 집사들이 댕댕이를 병원에서 혈액과 소변검사를 확인해 보고 집에서도 면밀히 주의 깊게 관찰해 봐야 한다.

 

 

※그럼 댕댕이를 위해서 장착해야 할 필수템은 무엇인가!?※

치석 제거 방법들을 대공개!

 

 

 

 

 

입 냄새 예방할 수 있는 필수템_정기적인 스케일링

① 입 냄새 예방할 수 있는 필수템

 

댕댕이의 정기적으로 치아관리를 할 경우 수명이 20% 이상 늘어난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따라서 스케일링으로 치아 안에 남아있던 음식 찌꺼기와 치석을 제거하여 발치해야지 입 냄새도 효과적으로 없앨 수 있다.

반려견의 평균적인 스케일링 비용은 약 15만원 선이며, 전신마취를 할 때 신체검사를 진행하면 추가로 최소 2만원이 들며 선택사항이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안 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

 

 

 

 

만약, 스케일링 비용에 대한 부담감이 있다면..!

 

 

 

 

 

■ 나의 댕댕이의 입 냄새 유발 원인_당뇨

② 입 냄새 예방할 수 있는 필수템

 

스케일링을 주기적으로 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비용적으로 부담이 된다면 덴탈스틱과 덴탈껌을 필수템으로 구매해야 한다. 덴탈껌과 스틱은 치석을 70%까지 줄여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요상한 모양(?)으로 생겨서 댕댕이들의 세밀한 양치가 가능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댕댕이들의 악취를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다!

또한 펫콕족(1인 가구)에게는 강아지의 지루함을 달래거나 가벼운 불안감을 지우기 위해서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덴탈껌과 스틱을 주면 매우 효과적이다!

 

 

 

 


비밀인데요... ☆ 치석에 고민하고 있는 집사들을 위해서

콤빌리지에서 초강력 할인사은품 증정하고

있으니깐, 링크 타고 들어가 보세요><(찡긋)


 

 

 

 

포켄스 덴티페어리 디스펜서 VET 대용량 덴탈껌 모음

상품 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

comvillage.co.kr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